Quantcast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김선아, 팽팽한 미모와 매력 대결에 기대감 상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국가대표 여배우’ 김희선과 김선아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가 폭발력 넘치는 핵폭탄급 티저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품위있는 그녀’는 지난 5월 5일(금) 화려한 볼거리와 김희선, 김선아 두 여배우의 팽팽한 기 싸움이 가득 담긴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박에 사로잡으며 올여름 안방극장 최고 기대작 반열에 올라섰다.
 
올 봄 ‘힘쎈여자 도봉순’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백미경 작가가 야심차게 내놓는 ‘품위있는 그녀’는 요동치는 욕망의 군상들 가운데 마주한 두 여인의 엇갈린 삶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풍자 시크 휴먼 코미디. 갑갑한 현실의 체증을 뻥 뚫어줄 사이다 같은 풍자와 화려한 볼거리, 유쾌한 웃음, 감동적인 메시지로 ‘워맨스’ 열풍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김선아 / JTBC ‘품위있는 그녀’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김선아 / JTBC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은 극 중에서 강남 재벌 집안 둘째 며느리로 미모와 재력, 완벽한 가정을 지닌 ‘모든 걸 가진 여자’ 우아진 역을, 김선아는 수많은 사연과 비밀을 간직한 미스터리한 간병인 박복자 역을 맡아 치열한 미모와 연기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티저 포스터에 이어 대비된 두 여배우의 매력을 담았다. 영상은 모든 여성들이 선망하고 남성들이 열망할 만한 완벽한 미모를 지닌 강남 사모님 우아진으로 완벽 변신한 김희선으로 시작된다.
 
고급 세단 차창 안의 우아진(김희선 분)을 선망의 눈으로 바라보던 ‘뼛속부터 흙수저’ 박복자(김선아 분)의 질투, 탐욕을 넘나드는 드라마틱한 감정 변화가 상징적으로 묘사돼 두 캐릭터와 이들이 엮어나갈 줄거리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평생 완벽할 줄만 알았던 아진의 삶에 어느 날 갑자기 복자가 끼어들면서 과연 어떤 위기가 찾아올지, 처음에는 수수한 간병인 차림이었다가 차츰차츰 욕망녀로 변신하는 복자의 속마음은 과연 무엇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 최고여배우’ 김희선과 김선아에 ‘힘쎈여자 도봉순’ 백미경 작가, ‘내 이름은 김삼순’,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의 김윤철 감독 등 최고의 스태프들이 뭉친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는 오는 6월 16일(금) 밤 11시 ‘맨투맨’ 후속으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