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 101 시즌2’ 시청률, 시청률 3%대 돌파…‘윤지성 논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국민 보이그룹 육성 프로젝트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5회에서는 첫 번째 순위 발표식이 공개됐다.
 
지난 5일(금) 밤 11시에 방송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5회가 유료플랫폼 전국 가구 기준 평균 시청률 3%, 최고 시청률 3.7%를 기록해 시청률 3%대를 돌파했다. 최고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4등을 차지하게 된 옹성우 연습생의 순위 발표 장면.
 
또한, 프로그램의 주요 타깃 시청층인 1534 시청층에서도 평균 2.5%, 최고 2.9%의 시청률을 기록해 거침없는 상승세를 보였다. (닐슨코리아 / 유료플랫폼 기준)
 

‘프로듀스 101 시즌2’ 윤지성 /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프로듀스 101 시즌2’ 윤지성 /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이날 이날 방송에서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의외의 다크호스가 등장했다. MMO 출신의 윤지성이 그 주인공. 윤지성은 35위로 시작한 연습생으로 그간 격한 리액션과 활동적인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얼굴을 비춘 덕에 3위라는 높은 기록을 차지할 수 있었다.
 

하지만 방송 직후 일부 네티즌들은 윤지성의 SNS에 비난글을 남겼고, 윤지성의 여동생의 SNS에까지 찾아가 악성 댓글을 남기는 만행으로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타연습생들과의 실력에 비해 과분한 순위라는 것이 비난 이유였다. 이에 윤지성은 이날 오전 자신의 SNS를 비공개로 전환하기에 이르렀다.
 
한편,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