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샤이니(SHINee) 민호(Min Ho), '안구정화되는 훤칠한 모습' …아름다운 그대에게 제작발표회 현장 [K-STAR PHOTO]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제작발표회가 8월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주연 민호(Min Ho), 설리(Sulli), 이현우(Lee Hyun Woo), 김지원(Kim Ji Won), 서준영(Seo Jun Yeong), 강하늘(Kang Ha Neul), 광희(Kwang Hee)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 사진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민호가 포토타임을 갖고있다.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하이틴 로맨스물로, 일본과 대만에서는 이미 드라마로 제작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바 있다.
 
배우 안혜경의 사회로 진행된 이 날 제작 발표회에서 트라우마로 인해 높이뛰기를 포기한 운동 천재 강태준 역의 민호(Min Ho)는 "높이뛰기가 생각보다 굉장히 힘든 종목이더라. 원래 선수들은 자세를 잡는데만 3개월이 걸린다. 기술 자체는 다행히도 금세 익힐 수 있었지만 개인적으론 높은 기록을 내지 못해 아쉽다"고 전하며 "제일 높이 뛰어본 게 1m 75cm다. 기록을 세우고 나름 만족하고 있었는데 요즘 올림픽을 보니 이건 아무것도 아니더라"며 승부욕을 불태우는 모습 또한 내비쳤다.
 
한편 첫 주연을 맡은 부담에 대해선 "처음인 만큼 당연히 어색하고 부족한 부분이 있을 것이기 때문에 주위의 조언이나 도움을 많이 받고 있다.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만큼 이를 어떻게 풀어나갈지가 제가 해결해야하는 과제같다"며 의젓한 태도를 보였다.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남자 체고에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민호)를 만나기 위해 위장전학을 감행한 남장미소녀 구재희(설리)의 좌충우돌 남고 생존기를 그린 하이스쿨 로맨스로 오는 8월 15일 9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