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달왔습니다’ EXO 티켓팅 의뢰받은 이경규-김영철 “한 자리 남아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리얼 배달 버라이어티’라는 독특한 포맷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TV조선 ‘배달왔습니다’가 오늘(4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TV조선 ‘배달왔습니다’는 배달맨으로 활약할 이경규·김영철·윤정수·이특이 배달 대행 서비스 업체에 실제로 취직해 사전 교육을 받고, 이후 고객들의 생활 속 잔심부름을 직접 해결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가감 없이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첫 회에서는 고객의 의뢰로 한류스타 EXO의 콘서트 티켓팅에 뛰어든 이경규와 김영철의 모습이 방송된다. 이들은 PC방을 찾아가 1인 1컴퓨터를 붙들고 고군분투하지만 치열한 티켓팅 예매에서 계속 탈락하며 허무함을 감추지 못한다.
 
 
TV조선 ‘배달왔습니다’ 화면 캡처
TV조선 ‘배달왔습니다’ 화면 캡처
 
김영철은 우여곡절 끝에 “한 자리 있다. 한 자리 남아 있다”라고 환호하며 광속 클릭을 시도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윤정수와 이특은 만삭의 아내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 남편의 의뢰로 안산의 한 가정집을 방문하며 감동 사연 배달에 나선다. 아내는 남편의 편지와 선물을 받고 눈시울을 붉혀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든다.
 
의뢰자들의 다양한 요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하려는 이경규·김영철·윤정수·이특의 활약은 오늘(4일) 밤 11시 TV조선 ‘배달왔습니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