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민호(Lee Min Ho), ‘신의’ 서 ‘셜록홈즈’ 못지않은 날카로운 수사력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13일 첫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SBS 새 월화드라마 ‘신의’(극본 송지나, 연출 김종학, 신용휘, 제작 신의문화산업전문회사)의 이민호(Lee Min Ho)가 고려 제일 무사다운 와일드한 면모를 제대로 선보인다.
 
▲ 사진=이민호(Lee Min Ho), 신의문화산업전문회사

어제(월) 방송된 ‘신의’ 1회에서 무사 이민호(Lee Min Ho)(최영 역)는 귀차니즘과 시크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반전매력으로 지금까지 보지 못한 무사 캐릭터를 선보였다. 특히, 노국공주(박세영 분)를 살리기 위해 하늘의 의원을 데리고 오라는 공민왕(류덕환 분)의 명에 일말의 망설임도 없이 하늘문 ‘천혈’로 거침없이 뛰어드는 모습에서는 그의 완벽한 무사 카리스마가 빛났다.
 
이렇듯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과 함께 정면 돌파를 외치는 남자다운 모습으로 벌써부터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그가 오늘 방송되는 ‘신의’ 2회에서는 더없이 거친 카리스마를 발산하게 된다.
 
명탐정을 연상케 하듯 누군가의 흔적을 더듬어가는 최영의 모습과 함께 정체모를 남자의 머리채를 붙잡고 활활 타고 있는 화덕에 금방이라도 집어넣으려는 듯 위협하는 최영의 와일드한 모습에서는 그가 이토록 다급하게 찾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한편, 노국공주를 살리기 위해 현대로 간 ‘최영’이 660년을 거슬러 현대 여의사 ‘유은수(김희선 분)’를 고려시대로 데려오며 본격적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더욱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SBS 새 월화드라마 <신의>는 오늘(14일) 밤 9시 55분에 2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