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이서진, ‘윤식당’ 상무다운 시원한 캐주얼룩 선보여…‘중년미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나영석 pd 사단의 히로인이자 연예계 대표 브레인, 꽃보다 아름다운 보조개로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서진이 ‘퍼스트룩’을 통해 서머 트래블 룩 화보를 선보였다.
 
 
이서진 / 퍼스트룩
이서진 / 퍼스트룩
 
위트와 클래식을 겸비한 이탤리언 가이의 서머 트래블 룩 콘셉트를 차용한 화보를 통해 이서진은 클래식이란 무엇인지에 대해 온 몸으로 보여준다. 브라운관을 통해 선보인 츤데레적 매력을 감추고 젠틀하고 섬세한 이탤리언 가이의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선보이는데 집중했다.
 
이탤리언 가이들이 가장 사랑하는 서머 아이템인 리넨 셔츠를 메인으로 선보인 이번 화보에는 리넨 셔츠를 기본으로 데님을 이용한 캐주얼 룩, 반바지와 함께 시원한 바캉스 룩, 리넨 재킷과 함께 비즈니스 캐주얼 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룩을 선보였다.
 
트래블 시즌 뿐 아니라 서머 시즌 내내 활용도 높은 스타일리시한 룩을 제안한 이서진의 화보는 5월 4일 발행되는 ‘퍼스트룩’ 133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서진 / 퍼스트룩
이서진 / 퍼스트룩
 
이서진 / 퍼스트룩
이서진 / 퍼스트룩
 
이서진 / 퍼스트룩
이서진 / 퍼스트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