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채수빈, 처절한 캐릭터 연기 완벽 소화 안방극장 눈물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채수빈이 한껏 물오른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완벽 소화해 시청자들의 칭찬 세례를 받았다.
 
MBC월화사극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이하 ‘역적’)에서 극 초반 적극적이고 발랄한 성격의 가령 역을 사랑스럽게 소화했던 채수빈이 극 후반 남편 길동(윤균상 분)이 죽은 줄 알고 한층 성숙하고 애절하게 변한 성격마저 처절하게 소화해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1일 방영된 '역적' 27부에서 채수빈의 연기력은 더욱 빛났다. 복수의 기회만 노리던 가령이 녹수(이하늬 분)에게 들통이 난 이후 시점이 그려진 27부에서 자신의 야망을 위해 사랑을 버린 녹수와 자신의 사랑을 위해 오로지 직진만을 했던 가령의 대립이 날카롭게 그려졌다.
 
또한 연산군(김지석 분)에 대한 통렬한 비판과 결국 만나게 된 길동에 대한 비통한 심정을 채수빈은 몰입도를 높이는 연기력으로 표현해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채수빈 / MBC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채수빈 / MBC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가령은 길동과의 결혼하게 된 계기를 묻는 녹수에게 길동이 돌아온다고 해서 믿었을 뿐이라고 말했지만, 혼자 있을 땐 질투 난다고 속마음을 드러내며 울었다. 채수빈은 길동에 대한 굳건한 믿음은 담담하게, 그러나 숨길 수 없는 질투로 눈물 짓는 마음은 흔들리는 표정으로 그려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더 아프게 했다.
 
채수빈은 길동의 목소리를 들었을 때 흔들림을 순간 머리를 뒤로 젖히는 모습과 바로 직전 자신 때문에 흔들리지 말라고 외쳤지만 죽은 줄 알았던 남편의 목소리를 막상 듣게 돼 기쁘지만 애통한 심정을 애끊는 목소리로 서방을 비통하게 부름으로써 표현해내 보는 이의 감정을 함께 이끌어냈다.
 
이에 온라인 드라마 관련 여러 게시판에서는 채수빈의 연기 호평에 대한 글들이 연이어 올라오고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채수빈의 이름이 오르는 등 채수빈의 연기력이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데뷔하자마자 청순한 외모에 어울리는 역에 국한하지 않고, 연극과 영화, 드라마 가리지 않고 다양한 성격의 배역에 도전했던 준비된 배우 채수빈이 막바지로 흘러가는 역적의 마지막에서는 또 어떤 역할을 할 것인지 기대감은 높아만 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