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신민아, 핸드백 들고 ‘팔색조 매력’ 뽐내는 봄의 여신
  • 유해인 기자
  • 승인 2017.05.02 13:3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해인 기자] 신민아가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2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배우 신민아의 팔색조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My Bag, My Moment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광고 비주얼 속 신민아는 원조 청바지 여신다운 청순한 매력부터 5월의 신부가 연상되는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눈길을 끈다.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우아한 스타일까지 컨셉에 맞는 표정 연기와 포즈를 완벽하게 선보여 촬영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신민아가 제안하는 핸드백 스타일링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신민아는 블루 셔츠에 데님팬츠를 매치한 일상적인 스타일링에 자수 패치 장식이 돋보이는 위트 있는 스퀘어 크로스백을 매치해 세련된 데일리룩을 선보이기도 하고, 화이트 컬러의 롱드레스에 브론즈 이중 퀼팅과 반짝이는 티아라 장식이 돋보이는 체인백을 매치해 화려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스타일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걸리시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레이스 원피스에는 컬러풀한 체크 패턴의 클러치를 매치해 발랄하고 활동적인 올림머리 여신의 매력을 발산했다.
 
신민아의 세련된 스타일의 포인트가 된 핸드백은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제품으로 로맨틱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담은 퀼팅백은 5월의 신부를 위한 핸드백으로도 제격이며, 미니백과 클러치백은 다가오는 성년의 날과 로즈데이에 소중한 그녀를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
 
한편 신민아의 3색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핸드백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