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채수빈, ‘연산’ 김지석의 귀를 깨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역적’ 현장에 마이크 타이슨이 떴다?
 
동시간대 시청률 1위 탈환에 성공한 MBC 월화특별기획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이하 ‘역적’)(극본 황진영/연출 김진만, 진창규/제작 후너스엔터테인먼트)이 전에 본 적 없는 표독스러운 모습의 가령(채수빈 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가령의 모습은 가히 충격적이다. 희대의 폭군 연산(김지석 분)의 귀를 깨문 것. 큰일을 치른 가령에게 후회나 두려움 따위는 찾아볼 수 없다. 오히려 기세가 등등한 모습이라 역시 백성의 진정한 지도자, 길동의 아내답다.
 
그간 가령은 길동(윤균상 분)의 복수를 위해 궁 안에 들어왔지만 자신의 신분을 숨기고 어리니(이수민 분) 찾기에 몰두했다. 그런 가령이 갑자기 연산에게 그간 숨겨왔던 분노를 표현하게 됐는지가 오늘(1일) 방송될 27회의 관전 포인트다. 과연 가령은 제 스스로 정체를 드러낸 것일까? 아니면 다른 누군가가 가령의 정체를 연산에게 알린 것일까?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채수빈 / 후너스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채수빈 / 후너스
 
연산이 감히 자신의 귀를 물어 뜯은 가령을 어떻게 응징할지도 관심이 쏠린다. 연산은 상상 이상의 잔악하고 저열한 방법으로 가령을 그리고 길동을 괴롭혀 보는 이를 경악하게 할 예정이다.
 
가령 역의 채수빈은 그 과정에서 가령의 복잡다단한 심정을 설득력 있게 풀어내며 몰입감을 높일 예정이다. 극 초반 밝고 당찬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가령은 길동이 추포된 이후 남편을 잃은 아내의 절절한 슬픔과 남편을 죽인 폭군에 대한 분노로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를 놀라게 했다.
 
남편의 복수를 위해 궁 안으로 들어가면서 주도적인 여성상을 보여줬던 가령이 이번에는 전에 없던 날카로움과 들끓는 분노를 뿜어내며 극의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채수빈은 이 장면을 찍을 때 귀 물기로 유명한 미국 권투선수 마이크 타이슨을 떠올리게 할 만큼 열연해 현장에서 ‘타이슨가령’으로 놀림을 받기도 했다고. 채수빈은 감기몸살에도 불구하고 수 시간 동안 진행된 폭발하는 감정신에 집중하며 연기 투혼을 발휘했다. 김지석 역시 지치지 않고 가령이 쏟아내는 감정을 성심성의껏 받아냈다. 김진만 감독은 채수빈의 피 분장 위치까지 꼼꼼하게 체크하며 섬세하게 연출했다.
 
한편 전에 볼 수 없었던 살기등등한 가령으로 극의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할 ‘역적’ 27회는 오늘(1일) 밤 10시 MBC ‘역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