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말드라마] ‘맨투맨’ 김민정, 박해진에 “이제 우리 식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맨투맨’에서 김설우(박해진)를 대하는 차도하(김민정)의 태도가 바뀌었다.
 
28일 방송된 JTBC ‘맨투맨’에서 영화 촬영장에서 여운광(박성웅)의 차량이 브레이크 이상으로 광속 질주하는 사고가 발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날 김설우(박해진)는 여운광의 차를 가까스로 멈추고, 경찰차의 유리를 깨고 나와 여운광에게 향했다. 여운광은 쇼크로 정신을 잃고 즉시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어 여운광의 사고에 충격을 받은 차도하(김민정)는 김설우에게 의지해 “괜찮을 거에요 괜찮아요 그렇죠?”라고 말했다. 차도하는 괜찮은 척 기자랑 통화를 하다 비틀거렸고, 김설우는 “당신도 환자야”라며 차도하를 감싸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맨투맨’ / JTBC ‘맨투맨’ 방송캡쳐
‘맨투맨’ / JTBC ‘맨투맨’ 방송캡쳐
 
이에 차도하는 경호원으로서 여운광을 구하기 위해 목숨을 아끼지 않는 김설우의 모습에 감동하고, 마음을 열기 시작했다. 김설우를 경호원으로 데려가려는 피은수(신주아)를 향해 차도하는 “이 분은 우리 식구다”고 외쳤다.
 
한편 톱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남자에게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 JTBC ‘맨투맨’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