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엠낫(iamnot) 임헌일X김준호X양시온, 12시 ‘Happiness’ 공개…‘한국의 콜드플레이 노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임헌일이 ‘음악천재들’ 김준호, 양시온과 결성한 ‘부정할 수 없는 매력의 밴드’ 아이엠낫(iamnot)이 약 10개월만의 신곡을 발표한다.
 
아이엠낫의 소속사 그래비티뮤직은 아이엠낫의 신곡 ‘해피니스(Happiness)’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오늘(28일) 낮 12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신곡 'Happiness'는 오는 5월 26일 발매 예정인 아이엠낫의 첫 정규앨범 ‘홉(HOPE)’의 선공개곡으로, 앞만 보고 달려가느라 행복을 누릴 여유가 없는 시대이지만, ‘행복’이란 단어가 익숙하고 일상적인 단어가 되길 바라는 아이엠낫의 희망을 담은 노래이다.
 

아이엠낫(iamnot) / 그래비티뮤직
아이엠낫(iamnot) / 그래비티뮤직
 
특히, 이번 곡은 잔잔한 분위기이지만 강렬한 기타와 드럼 사운드가 더해져 깊은 울림을 주는 아이엠낫 스타일의 모던록 장르의 곡이 될 예정이다.
 
또한,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에는 일상에 지치고 힘들어하는 여자가 다시금 힘을 내어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이와 동시에 아이엠낫 멤버들이 노래 및 연주하는 모습이 교차되어 보여지며 힘든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아이엠낫은 오는 5월 10일, 11일 EBS ‘스페이스 공감’에 녹화에 참여하고, 이어서, 6월 3일, 4일에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CJ아지트 광흥창에서 아이엠낫의 첫 번째 정규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HOPE’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