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파수꾼’ 샤이니(SHINee) 키, 천재 해커 변신 스틸컷 공개…‘꾸러기’ 매력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샤이니(SHINee) 키가 독특한 개성으로 무장한 천재 해커로 변신한다.
 
MBC ‘파수꾼’이 화제다. ‘파수꾼’은 범죄로 평범한 일상이 깨진 사람들이 모여 만든 조직. 법망을 교묘히 빠져나가는 범인들을 잡는 ‘파수꾼’들의 활약을 그리며,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샤이니 키 / ‘파수꾼’
샤이니 키 / ‘파수꾼’
 
‘파수꾼’은 각양각색 캐릭터들이 모여 만드는 팀플레이를 예고했다. 샤이니 키는 천재 해커 공경수를 맡았다. 공경수는 ‘파수꾼’ 내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해킹 능력자이자 분위기 메이커로 극강의 친화력으로 누구와도 금세 친구가 된다. 사고뭉치지만 CCTV와 컴퓨터를 해킹해 정보를 빼내는 역할을 한다.
 
27일 ‘파수꾼’ 제작진은 키의 첫 촬영 스틸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키는 스케이트보드를 탄 채 쫓기듯 달아나고 있다. 능수능란하게 스케이트보드를 다루는 키의 모습은 장난기 가득한 미소, 재미있는 몸짓까지 더해져 시선을 강탈한다.
 
키는 극 중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변신을 시도했다. 힙합 스타일의 의상, 해킹 장비들이 잔뜩 담겨 있는 백팩, 마지막으로 재빨리 도망갈 수 있는 스케이트보드까지 공경수 캐릭터의 독특한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키는‘혼술남녀’를 통해 첫 연기에 대한 호평을 이끌었던 만큼, ‘파수꾼’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제작진은 “키가 캐릭터와 싱크로율을 제대로 맞추고 있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 준비도 열심히 해오는 노력파다.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할 정도로 만족스러운 연기를 해줬다”고 귀띔했다.
 
키는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게 끝났다. 색다른 캐릭터에 도전하게 되면서, 스케이트보드도 제대로 타보게 됐다. 틈날 때마다 지하 주차장에서 맹연습을 했는데, 탈수록 재미가 붙는다.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전하며, “저의 뛰어난 스케이트보드 실력을 보실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첫 촬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파수꾼’은 5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