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NE1, 22일 아시아 최초 ‘페이스북? 라이브’ 인터뷰 전세계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2NE1이 아시아 가수 최초로 ‘페이스북? 라이브’ 인터뷰를 통해 생방송으로 전세계 팬들과 만난다고 소속사 YG가 밝혔다.
 
글로벌투어 ‘NEW EVOLUTION’을 위해 미국에 체류하는 2NE1은 투어중(8/17 뉴저지, 8/24 LA)인 23일 오전 9시 (미국 시각 22일 오후 5시) 페이스북 본사를 방문해 생방송 인터뷰 프로그램 ‘Facebook Live’에 약 45분간 출연할 예정이다.
 
‘페이스북 라이브’에는 그 동안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을 비롯하여, 마돈나, 케이티 페리, 마룬5, 오프라 윈프리 등 현시대에 큰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유명 인사들이 출연하여 폭 넓은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었다.

▲ 사진=2NE1 페이스북 페이지

페이스북을 통해 300만 가까운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2NE1은 글로벌투어의 첫 해외공연인 미국 공연을 개최하게 된 소감과 다채로운 공연 에피소드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페이스북을 통해 전세계 팬으로부터 받은 다양한 질문에 답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2NE1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현지 미디어들과의 인터뷰 시간을 갖는 등 정식 미국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7월말 한국에서 열린 2NE1의 글로벌투어 ‘NEW EVOLUTION’은 완성도 높은 무대와 멤버들의 완벽한 퍼포먼스로 큰 호평을 받았다.
 
마이클잭슨의 ‘THIS IS IT’콘서트 안무가였던 트래비스 페인(TRAVIS PAYNE), 비욘세 투어 밴드의 리더였던 디비니티 록스(Divinity Roxx), 세계적인 패션디자이너 제레미 스캇 등 글로벌급 스태프들과 함께 하는 2NE1의 이번 글로벌 투어는 올해 말까지 미국에 이어 일본 등 7개국 10개 도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페이스북은 2004년에 설립된 페이스북의 목표는 세상을 더 열리고 연결되게 하는 것이다. 누구나 페이스북에서 친구, 가족들의 소식을 공유하고, 세상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발견하며, 자신에게 중요한 것들을 공유하고 표현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