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카고 타자기’, 제작진이 준비한 ‘다시보기 3종 패키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시카고 타자기’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생겼다. 지난 5,6회 방송 이후 1회부터 다시 시청하려는 ‘역주행’ 바람이 일어나고 있는 가운데, ‘시카고 타자기’ 측이 ‘다시보기 3종 패키지’를 준비한 것.
 
1회~4회에서 펼쳐진 전체 드라마를 관통할 복선들이 지난 5, 6회 방송을 통해 공개되면서 진수완 작가의 ‘빅피처’가 드라마팬들을 역주행 시키고 있다. 1~4회때 펼쳐진 복선들을 회수하면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것. 기존의 드라마를 즐기는 패턴과는 또 다르게 ‘복선의 실체’를 알고 1회부터 다시 즐기는 새로운 패턴의 ‘역주행 시청자’들을 늘어나고 있다는 분석이다.
 
CJ E&M의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 ‘티빙’에서 4월 28일(금)까지 1,2회 VOD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을 뿐 아니라, 1,2회를 시청한 이후 3~6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방송 무제한 1개월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라, 온라인을 통해 1~6회를 만날 수 있게 됐다.
 
‘시카고타자기’ 유아인-고경표-임수정 / tvN ‘시카고타자기’ 포스터
‘시카고타자기’ 유아인-고경표-임수정 / tvN ‘시카고타자기’ 포스터
 
또 1회부터 6회까지의 이야기를 1시간으로 재편집한 ‘역주행 스페셜’을 ‘티빙’에서 4월 27일(목) 오후부터 무료 선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영상미와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로 “영화 같은 드라마”로 불리는 ‘시카고 타자기’를 영화채널 OCN에서도 4월 28일(금) 오전 8시 30분부터 1회부터 6회까지 연속방송한다.
 
‘시카고 타자기’ 측은 “입소문을 타고 역주행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는 반가운 소식에 발맞춰 시청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역주행 3종 패키지’을 마련했다. 6회까지의 스토리를 다시 한번 만난 후 이번 주 방송되는 7, 8회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