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SNS] 박은혜, 마장동 휘어잡는 능숙한 칼솜씨…‘캐릭터 위해 고군분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배우 박은혜가 드라마를 향한 남다른 열정을 보여줘 화제다.
 
SBS의 새 일일 아침드라마’달콤한 원수’의 여주인공 ‘오달님’역으로 캐스팅되어 첫 촬영을 앞두고 있는 박은혜가 금일(26일)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새벽 5시, 마장동 축산물시장 전문 정형사 분들에게 고기 손질 배우는 중..”이라는 멘트와 함께 진지한 표정으로 고기를 손질하고 있는 사진을 기재했다.
 

박은혜 / 박은혜 SNS
박은혜 / 박은혜 SNS
 
이어 박은혜는 “귀한 고기 망쳐 놓을 까봐 엄청 조심조심... 이번 드라마 역할이 잘나가는 정형사 이므로...촬영 전 미리 배우러 다니려고요~~”라고 덧붙여 새벽부터 축산물 시장을 찾은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박은혜는 자신이 연기할 ‘오달님’이 정육 식당을 운영하는 베테랑 정형사인만큼 전문 정형사의 생활을 직접 눈으로 보고, 정형 기술을 익히는 등 보다 완벽한 캐릭터 변신을 위해 힘 쏟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은혜가 출연하는 SBS 새 일일 아침드라마’달콤한 원수’는 오는 6월 첫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