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싸이(Psy), '슈퍼스타K4' 심사도중 폭풍 눈물 흘린 사연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17일(금) 밤 11시 국민오디션 Mnet 슈퍼스타K4가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올해부터 심사위원로 새롭게 합류한 가수 싸이가 폭풍 눈물과 함께 오열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 사진=싸이(Psy), CJ E&M


16일 (목) Mnet이 공개한 사진에서는 싸이 심사위원이 한 참가자의 노래를 듣고 크게 감동 받아 박수를 치다 흘러내리는 눈물을 두 손으로 닦는 모습이 담겨 있다.
 
슈퍼스타K4 제작진에 따르면 "육군 예선 진행 중 싸이 심사위원이 한 참가자의 노래를 듣는 도중 큰 감동을 받아 흐느끼다 급기야 펑펑 울며 많은 눈물을 쏟아냈다"고 전했다. 또 싸이 심사위원은 제작진에게 "최고의 감동을 경험했다. 그 동안 시청자 입장에서도 감동적인 출연자들을 많이 봤는데, 이런 감동을 현장에서 직접 느끼니 심사위원으로 슈퍼스타K4에 참가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 사진=싸이(Psy), CJ E&M


한편 싸이 심사위원은 세간의 예상과는 이번 슈퍼스타K4에서 냉철한 분석이 돋보이는 독설가로 변모한 것으로 알려졌다. 15일(수) 열린 '슈퍼스타K4 기자간담회'에서 연출을 맡고 있는 김태은 PD는 "싸이 심사위원의 독설이 이승철 심사위원보다 4배 강하다"고 전하기도 했다.

Mnet '슈퍼스타K4' 제작진은 "음악 전문가의 식견으로 냉철한 판단을 하는 심사위원 싸이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세계적인 대중가수로 우뚝 서고 있는 싸이의 촌철살인 심사평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슈퍼스타K호에 첫 승선한 싸이 심사위원의 활약상은 8월 17일 (금) 밤11시 Mnet '슈퍼스타K4' 첫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