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모랜드, ‘메리고라운드’ 팬클럽명 발표…센스가 ‘어마어마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모모랜드가 오늘(26일) 정오(낮 12시) 신곡 ‘어마어마해’를 전격 발매했다.
 
26일 정오, 모모랜드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어마어마해’를 공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타이틀곡 ‘어마어마해’는 풋풋한 사랑에 빠진 소녀의 수줍은 고백이 담긴 멜로 팝 댄스곡으로 1집 미니앨범 ‘웰컴 투 모모랜드’의 타이틀곡 ‘짠쿵쾅’으로 모모랜드의 성공적 데뷔를 이끈 텐조와타스코가 또 한 번 프로듀싱을 맡아 기대를 모았다.
 
 
모모랜드 / 더블킥컴퍼니
모모랜드 / 더블킥컴퍼니
 
또한 모모랜드는 지난 25일 음원 발매에 앞서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어마어마한 컴백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모모랜드는 새 앨범 ‘어마어마해’ 앨범과 포스터 그리고 공식 팬클럽명 ‘메리고라운드’를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소속사 더블킥컴퍼니 관계자는 “새 앨범 ‘어마어마해’ 발매에 앞서 팬클럽명 ‘메리고라운드’를 공개한다”며 “앞으로 진행될 다양한 이벤트에도 많은 응원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모모랜드는 26일 정오 신보 ‘어마어마해’를 공개하고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