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김선아, 티저 포스터 공개…‘6월 16일 첫 방송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 김희선과 김선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가 오는 6월 16일(금) 밤 11시 첫 방송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최근 종영한 ‘힘쎈여자 도봉순’으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백미경 작가가 연이어 내놓는 기대작 ‘품위있는 그녀’는 요동치는 욕망의 군상들 가운데 마주한 두 여인의 엇갈린 삶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풍자 시크 휴먼 코미디. ‘맨투맨’에 이어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체증을 뻥 뚫어줄 사이다 같은 풍자와 화려한 볼거리, 유쾌한 웃음, 감동적인 메시지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매혹시킬 전망이다. 
 
김희선은 극 중에서 재벌 집안의 둘째 며느리로 미모와 재력에 똑똑한 머리, 세련된 감각까지 지닌 ‘모든 걸 다 가진 여자’ 우아진(김희선 분)역을 맡았다. 김선아는 눈물 없이는 절대 들을 수 없는 가슴 아픈 사연을 꽁꽁 숨기고 우아진의 ‘완벽한 삶’에 뛰어들어 거센 풍파를 일으키는 ‘미스터리한 여자’ 박복자(김선아 분)로 등장해 치열한 연기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 JTBC ‘품위있는 그녀’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 JTBC ‘품위있는 그녀’
 
이에 오늘(25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대한민국 상류층의 언저리에서 공방전을 펼치는 두 주인공 김희선(우아진 역)과 김선아(박복자 역)의 대비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화사한 미모를 자랑하는 김희선과 미스터리하고 다크한 매력을 뽐내는 김선아의 모습 위로 ‘세상이 당신을 속일지라도 ‘품위’를 지켜라’라는 메인 카피가 인상적이다. 베테랑 여배우다운 내공이 느껴지는 두 사람의 눈빛과 표정 연기는 이들이 연기할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
 
한편,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 김희선과 김선아, ‘힘쎈여자 도봉순’, ‘사랑하는 은동아’의 백미경 작가, ‘내 이름은 김삼순’,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의 김윤철 감독 등 최고의 스태프들이 뭉친 100% 사전제작 드라마 JTBC 새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는 오는 6월 16일(금) 밤 11시 ‘맨투맨’ 후속으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