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콘(idolCON)’, B1A4 부터 구구단-에이프릴-오마이걸까지…‘보물 아이돌 누가있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오는 5월 26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이돌 페스티벌 ‘아이돌콘(idolCON)’이 오늘(25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총 31팀, 250명의 라인업 및 체험 컨벤션 프로그램을 공개한다.
 
‘idolCON’ 라인업에 따르면, 60분 동안 한 팀의 라이브 토크쇼를 집중적으로 즐길 수 있는 ‘토크 콘서트’에 블락비 바스타즈, 비원에이포(B1A4), 오마이걸, 데이식스(DAY6), 구구단 등 인기 아이돌 그룹들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또한, 아이돌과 관객들이 가까운 거리에서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풍성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된 체험 컨벤션에는 보이그룹 크나큰, 임팩트, 바시티, 엠브이피(MVP), 더 킹, 마스크, 소년24와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를 비롯해, 걸그룹 에이프릴, 드림캐쳐, 베리굿, 모모랜드, 에이디이(A.De), 하이틴, 보컬그룹 브로맨스(VROMANCE) 등 K팝씬의 유망 아이돌들과 솔로 뮤지션 앤씨아(NC.A) 등이 출연한다.
 

‘아이돌콘(idolCON)’ 출연진 / CJ E&M
‘아이돌콘(idolCON)’ 출연진 / CJ E&M
 
동시에, S.I.S, G9, 블랙맘바, 데이데이, P.O.P 등 데뷔를 앞둔 아이돌 그룹들이 ‘idolCON’을 통해 데뷔전을 치를 예정으로, 이들의 새로운 매력을 가장 먼저 관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자리이자, ‘제 1호 팬’이 탄생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idolCON’의 체험 컨벤션은 ‘팬사인회’를 비롯해 아티스트들의 신곡 홍보 스테이지인 ‘미니라이브’, 팬들의 사연 및 고민을 아이돌이 직접 읽고 해결해주는 ‘보이는 라디오’와 ‘고민 상담쇼’ 등 아이돌과 관객들이 보다 친밀하게 소통하며, 오직 ‘idolCON’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idolCON’ 티켓은 체험 컨벤션의 관객들을 위한 ‘컨벤션 티켓’과 토크 콘서트와 체험 컨벤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컨벤션+콘서트 패키지 티켓’ 2종으로 구성되며, 오는 27일(목) 오후 3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idolCON’의 라인업 및 자세한 정보는 엠넷닷컴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