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 이종남, 배슬기에 사윗감 조건 “명문대에 좋은 직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빛나라 은수’ 배슬기가 사윗감 조건 미달인 임지규에 안타까워 했다.
 
24일 방송된 KBS ‘빛나라 은수’에서 윤수민(배슬기 분)의 미래의 사윗감에 대해 얘기하는 윤범규(임채무 분), 이선영(이종남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선영은 윤수민의 반려 만큼은 하나부터 열까지 다 따질 것이라 말했고, 윤수호(김동준 분)는 엄마가 원하는 사윗감 조건이 뭐냐 물었다. 이선영은 “좋은 부모님 밑에서 가정교육 잘 받고 수민이처럼 명문대 출신의 안정적이고 좋은 직장에 다녀야지”고 말했다.
 

‘빛나라 은수’ / KBS ‘빛나라 은수’ 방송캡쳐
‘빛나라 은수’ / KBS ‘빛나라 은수’ 방송캡쳐
 
이에 윤수호는 “누나 잘 들었지? 명심해”라며 윤수민에게 강조했고, 윤수민은 사윗감 조건에 모두 미달하는 박형식(임지규 분)에 안타까워 했다.
 
한편, 앙숙이던 여스승과 여제자가 7년 후 한 형제와의 결혼으로 형님과 동서로 엮이는 것도 모자라 부모의 재혼으로 의자매가 되면서 겪는 좌충우돌 가족 힐링 KBS 드라마 ‘빛나라 은수’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8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