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름 없는 여자’ 첫 방송, 관전 포인트 세가지는?…‘배종옥-변우민-서지석-오지은-박윤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KBS 2TV 새 저녁일일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가 드디어 오늘(24일) 시작된다.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첫 방송을 앞두고 본 방송의 재미를 더해줄 관전 포인트 3을 공개했다.
 
일일드라마 장인들이 만드는 또 한 편의 드라마
 
평균 시청률 40% 이상을 기록했던 ‘너는 내 운명(2008)’, ‘웃어라 동해야(2010)’의 김명욱 감독과 문은아 작가가 2017년 ‘이름 없는 여자’로 또다시 뭉쳤다. 일일드라마 장인들의 3번째 만남인 만큼 방송가 안팎의 기대가 큰 작품이다. 또한 ‘웃어라 동해야’에 출연했던 오지은과 최윤소, 오랜만에 일일드라마 시청자들과 만나는 배종옥과 변우민이 흔쾌히 캐스팅에 응한 이유 역시 감독과 작가에 대한 신뢰에 있었다. 
 
‘이름 없는 여자’ / KBS ‘이름 없는 여자’
‘이름 없는 여자’ / KBS ‘이름 없는 여자’
 
오랜만에 만나는 반가운 배우들
 
저녁일일드라마에서 좀처럼 만나기 힘들었던 반가운 얼굴들이 돌아왔다. 배종옥은 ‘호박꽃 순정’ 이후 6년 만에, 변우민은 ‘아내의 유혹’ 이후 8년 만에 일일드라마 시청자들과 만난다. 부상 이후 건강한 모습으로 컴백을 알린 오지은을 비롯해 배우로 돌아온 서지석, 박윤재는 각자 공백기를 깨고 이번 작품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캐릭터에 살아 숨 쉬는 생명을 불어넣을 연기력으로 앞으로 6개월간 주중 시청자들의 안방극장을 책임질 예정이다.
 
모성 VS 모성, 차별화된 주제와 소재
 
기존 일일드라마의 일반적인 소재였던 남녀 간의 사랑과 가족극의 틀을 넘어서 모성과 모성이 충돌하는 두 여자의 이야기를 전면에 내세웠다. 자식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지 내놓을 수 있는 숭고한 모성, 그리고 자식에 대한 집착이 가져온 이기적인 모성, ‘창조와 보존의 여신인 동시에 파괴의 여신’(올더스 헉슬리)이라는 모성의 양면성을 다루며 진정한 모성의 의미를 찾아간다. 여기에 배종옥과 오지은의 팽팽한 연기 대결까지 더해져 극적 긴장감과 재미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편 ‘이름 없는 여자’는 24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