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아성-백진희-서지혜-소이현-이정현-한예리, 대선에 대한 솔직한 인터뷰…“제가 생각하는 대통령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고아성과 백진희, 서지혜, 소이현, 이정현, 한예리가 투표에 대한 소신 발언을 통해 미모뿐만 아니라 지성미도 드러냈다.
 
지성과 미모를 갖춘 여섯 여배우는 최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재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0509 장미 프로젝트’에 참여해 자신이 평소 생각해왔던 투표의 참 가치와 대통령상에 대해 솔직한 견해를 드러냈다.
 
 
고아성 / 김영준스튜디오
고아성 / 김영준스튜디오
 
먼저 MBC 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에서 내공이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고아성은 이번 촬영에서 “투표는 퍼즐 한 조각이다. 개개인의 목소리가 모여서 전체적으로 큰 퍼즐을 완성하기 때문”이라며 “각자의 한 표가 퍼즐 조각이 조합되는 것처럼 모여 세상이 만들어지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자신이 생각하는 대통령상에 대해 “청렴하고 정직한 공직자로 국민을 위해 일할 분”이라고 말했다. 고아성은 이어진 화보 촬영에서 이번 대선을 상징하는 장미꽃을 입에 물고 윙크를 하며 발랄한 매력으로 투표의 이미지를 드러냈다.
 
 
백진희 / 김영준스튜디오
백진희 / 김영준스튜디오
 
이어 백진희는 이번 촬영에서 “나에게 투표란?”이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백진희는 “투표는 '민주주의 첫걸음’”이라며 “민주주의가 포괄적이고 어려울 수 있는데, 투표를 통해 한걸음 나아가게 되고 자연스럽게 이를 이룰 수 있게 하는 것”이라며 평소 투표에 대한 자신만의 철학을 드러냈다.
 
또한 그는 “투표할 때 너무 이미지로만 판단하면 안 되는 것 같다. 생계가 달려있기 때문에 여러 복합적인 것과 함께 책임감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백진희는 이어진 화보촬영에서 20대의 싱그러운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표정을 지으며, 투표 참여를 권유했다.
 
 
서지혜 / 김영준스튜디오
서지혜 / 김영준스튜디오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홍혜원 역을 통해 도발적인 매력과 지성미를 뽐낸 서지혜는 투표에 대해 “필수템”이라며 “대한민국 국민이면 필수로 꼭 해야하는 것”이라는 재기발랄한 답변으로 현장에서 관심을 끌었다. 이어 본인이 생각하는 리더상은 무엇이냐는 질문에 “온 국민을 하나로 만드는 사람”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그는 투표 독려를 권유하는 장면에서 “투표하면 제가 사랑해 드릴게요”라고 말해 현장을 들끓게 했다. 화보 촬영에서 옆으로 시선을 둔 서지혜는 장미꽃으로 매혹적인 이미지를 표현했다.
 
 
소이현 / 김영준스튜디오
소이현 / 김영준스튜디오
 
소이현 또한 “나에게 투표란?”이라는 질문을 받았다. 그는 “투표는 엄마 마음”이라며 “아이를 마음 놓고 낳고, 키울 수 있는 나라를 만들어주는 사람이 대통령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부모의 마음을 갖고 있는 사람, 자신을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이면 국민을 사랑할 수 있지 않을까요?”라며 “건강한 나라, 밝은 나라, 아이를 마음 놓고 낳을 수 있는 나라, 키울 수 있는 나라를 만들 수 있는 사람이 대통령이 됐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진 화보촬영에서 소이현은 눈을 감고 장미꽃을 눈에 갖다 대면서 현실감이 있는 티셔츠를 입고도 다소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등 배우로서의 재능을 가감 없이 발휘했다.
 
 
이정현 / 김영준스튜디오
이정현 / 김영준스튜디오
 
지난 2015년 영화 ‘성실한 나라의 엘리스’로 제36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이정현도 이날 자리 해 자신이 생각하는 투표에 가치에 대해 털어놨다. 이정현은 “투표는 나를 지켜주는 ‘보디가드’”라며 “재난이나 큰 사고가 발생했을 때, 나를 지켜주는 보디가드이기에 꼭 해야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본인이 생각하는 대통령상을 묻는 질문에 “어떤 일이 일어났을 때 컨트롤타워가 되서 상황을 정리할 수 있는 리더이면서 섬세하게 국민을 챙기는 사람”이라고 밝혔다. 이어진 화보촬영에서 이정현은 다소 도발적이고 섹시한 표정으로 투표의 이미지를 색다른 방식으로 표현했다.
 
 
한예리 / 김영준스튜디오
한예리 / 김영준스튜디오
 
JTBC ‘청춘시대’의 진명 역을 통해 20대 청년실업의 설움을 절절히 그려낸 배우 한예리도 이번 ‘장미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이날 그는 “투표는 나의 미래’”라며 “한 표를 어떻게 던지느냐에 따라서 미래가 바꿀 수 있음을 느끼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자신이 원하는 대통령상에 대해 “국민의 권리를 가장 바르게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이라며 “대통령은 국민을 대변하는 권력을 가진 사람이기에 국민과 자신 앞에서 정직한 사람이어야 한다”고 말했다. 한예리는 화보촬영에서도 배우의 포스를 드러내며, 깊고 강렬한 느낌을 선보였다.
 
미모와 지성을 갖춘 6명의 여배우가 참여한 '0509 장미 프로젝트'는 '무협찬 무단체 노개런티'로 각계각층의 인물들이 함께 힘을 모아 진행하는 투표 독려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국민들의 투표 참여를 이끄는 한편, 지나치게 후보의 이미지에 의존해 투표하는 성향을 제고하고, 인물의 발자취와 공약, 정책 등을 정확히 파악하고 투표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총 38명의 국내 배우, 감독, 가수, 작가들이 4월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 '0509 장미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한편, 국내 최고의 스타들이 참여한 '0509 장미 프로젝트'의 사진과 영상은 오는 25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 SNS를 통해 다양한 플랫폼으로 공개된다. 아울러 이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 사인이 들어간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