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마일러브위크엔드’ 정준일-자이언티-볼빨간 사춘기-남태현, 24일 예매 오픈… ‘귀 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19일 오픈된 얼리버드 티켓 2,500장을 단 하루 만에 매진시키며 이슈의 중심에 있는 ‘스마일러브위크엔드(Smile, LOve, Weekend!)’ 의 일반 티켓이 24일 낮 2시에 예스24 티켓 단독으로 오픈된다.
 
스마일 러브 위크엔드 / 스마일 러브 위크엔드
스마일 러브 위크엔드 / 스마일 러브 위크엔드
 
6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스마일 러브 위크엔드’는 ‘웃음과 사랑의 메시지를 나누는 주말’을 테마로 하는 초여름 음악 페스티벌로 첫 회임에도 불구하고 최근 음악씬을 대표하는 최정상 아티스트들 뿐만 아니라, 페스티벌의 메인 테마인 ‘웃음’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갖추며 개최가 선언되자마자 단숨에 화제에 중심에 올랐다.
이런 화제가 이어져 ‘스마일러브위크엔드’ 가 5월 봄 페스티벌과 본격적인 7, 8월 페스티벌 시즌을 매끄럽게 연결하는 역할로 앞으로 자리 잡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스마일러브위크엔드’ 의 1차 라인업에는 정준일, 페퍼톤스, 자이언티, 볼빨간 사춘기, 신현희와김루트, South Club(남태현), 피터팬 컴플렉스, 라이프 앤 타임, 옥상달빛, 잔나비, 쏜애플, 위아더나잇, 샘김, 프롬, 이지형, 롱디 등이 출연하며, 추가로 5월 10일 페스티벌의 2차 라인업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19일 싱글 ‘걷잡을 수 없는(Feat. 프롬)’ 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에 나선 피터팬 컴플렉스는 프롬과 함께 하는 싱글 활동에 공식 무대를 ‘스마일러브위크엔드’에서 선보이며, ‘오빠야’ 로 차트 역주행을 하며 상반기 거대한 팬덤을 형성한 신현희와 김루트의 재치 발랄한 무대도 예고되어 있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스마일 러브 위크엔드’ 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SNS 계정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