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시아, 딸과 함께 미소 지으며 비주얼 과시…‘여성들의 로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정시아가 따뜻하고 여성스러운 엄마의 모습으로 돌아왔다.
 
여성월간지 여성조선이 정시아 모녀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정시아는 딸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지으며 우아한 미소를 띠고 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아이를 낳은 후 먹는 것은 물론 피부에 바르는 스킨케어 제품부터 착용하는 액세서리까지 라벨 속 성분을 꼼꼼히 확인하는 똑 부러진 엄마의 모습을 보였다.
 
 
정시아 모녀 / 여성조선
정시아 모녀 / 여성조선
 
 
정시아 모녀 / 여성조선
정시아 모녀 / 여성조선
 
 
정시아 모녀 / 여성조선
정시아 모녀 / 여성조선
 
공개된 화보 속 정시아는 호주 천연성분 스킨케어 브랜드 ‘그라함스’의 제품으로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그라함스 제품은 천연 유래 성분으로 제작, 저자극으로 피부가 민감한 어린이는 물론, 임산부, 아토피 환자 등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화장품으로 유명하다.
 
 
뿐만 아니라 정시아는 딸과 액세서리를 활용한 모녀룩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아가타 파리의 베이비 주얼리로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연출해 사랑스러우면서도 개성 있는 느낌을 선보였다. 특히 아가타 파리의 베이비 주얼리는 순은으로 제작돼 예민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도 자극 없이 착용 가능, 모녀의 커플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화보를 본 누리 꾼들은 “정시아 여전히 예쁘네”, “천연 제품 하나 장만해야겠다”, “정시아 스타일 따라잡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여성조선 정시아의 화보는 ‘여성조선 5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