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별거가 별거나’ 김지영, 부산 클럽서 ‘광란의 밤’ 즐겨…“아내의 꿈은 집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김지영이 부산 클럽을 접수한다.
 
22일 밤 9시 E채널에서 방송되는 대한민국 최초 별거 리얼리티 ‘별거가 별거냐’에서는 김지영-남성진 부부의 순탄치 않은 별거 첫날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영은 남성진과 별거가 시작되자마자 빛의 속도로 집을 떠나는 야심 찬 행보를 보인다. 김지영은 이어 어린 시절 친구들과 함께 렌터카를 타고 무작정 부산행을 선택하는가 하면 평소 이미지와는 다르게 친구들을 클럽으로 인도, 스테이지를 누비며 광란의 밤을 보낸다.
 
 
E채널 ‘별거가 별거나’ 스틸컷
E채널 ‘별거가 별거나’ 스틸컷
 
김지영의 무모한 일탈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남성진은 결국 짜증이 폭발한 상태에서 “김지영의 꿈은 집시”라고 밝혀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상상을 깨는 국민 며느리 김지영의 화려한 일탈. 그 끝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스타 부부들의 은밀한 속사정부터 별거 후 펼쳐지는 6인의 화려한 솔로 라이프, 이혼 조장이 아닌 부부 행복 지수를 높이기 위해 펼쳐지는 특별한 프로젝트 ‘별거가 별거냐’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