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이상민, 복면가수의 상큼한 목소리와 귀여움에 ‘무장해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음악의 신’ 이상민의 복면가왕의 매력에 와르르 무너진다.
 
23일 방송될 MBC ‘복면가왕’에서는 ‘노래할고양’ 이해리를 꺾고 53대 가왕에 오른 ‘흥부자댁’에게 도전하는 복면가수 4인의 무대가 펼쳐진다.
 
그중 상반된 매력을 가진 복면가수들이 맞대결을 펼쳐 화제다.
 
‘복면가왕’ 이상민 / MBC ‘복면가왕’
‘복면가왕’ 이상민 / MBC ‘복면가왕’
 
각각 귀여움과 남성미로 무장한 두 복면가수가 서로 다른 감성을 자극하며 남녀 판정단의 엇갈린 지지를 받은 것.
 
여성 복면가수는 아이유를 연상시키는 상큼한 목소리와 귀여운 안무로 남성 판정단을 무장해제 시켰다.
 
특히 복면가수의 애교 넘치는 개인기까지 이어지자 이상민은 특유의 냉철함을 잃고 넋을 놓았을 정도. ‘침착함의 아이콘’ 카이마저 가슴을 부여잡는 장면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러나 남성 복면가수의 무대가 공개되며 분위기는 완전히 뒤집혔다. 앞선 무대와 상반되는 마초적인 음색과 폭발적인 성량으로 여성 판정단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것.
 
남자인 유영석 마저 ‘여성천하’를 막을 무서운 분일지 모른다고 말했다. 이어 김세정이 두 복면가수를 두고 ‘디저트’와 ‘불닭’이라고 비유해 그 상반된 매력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극과 극’ 매력으로 남심과 여심을 뜨겁게 달군 두 복면가수의 무대는 23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