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테마] ‘프로듀스 101 시즌2’ 화제의 인물…옹성우-주학년-황민현
  • 김현덕 기자
  • 승인 2017.04.21 18:4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덕 기자]  
옹성우-주학년-황민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옹성우-주학년-황민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프로듀스 101 시즌2’ 기대되는 멤버 옹성우-주학년-황민현
 
아이오아이의 남동생 그룹을 결성하는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가 지난 9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무대를 공개했다.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프로듀스101 시즌2’ 101명의 연습생들이 국민 프로듀서 대표인 가수 보아의 소개로 ‘나야 나’ 무대를 하는 모습을 담았다.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공개 직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팬을 자처하는 글이 쏟아졌다. 특히 ‘프로듀스101’의 꽃인 센터 이대휘에 대한 관심은 물론 힙통령 장문복, 윙크남 박지훈, 멍뭉미 주학년 등의 매력이 제대로 포착됐다.
 
프로듀스101 시즌은 많은 연습생들에게 기회를 주고 시청자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는 좋은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첫방송전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있는 3명을 자세하게 알아보자.
 
옹성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옹성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판타지오’ 옹성우
 
서강준, 공명, 차은우 등 언제나 여심을 저격하기 위해 열일을 해온 판타지오가 이번에는 옹성우를 자신있게 내보냈다. 소속사 선배들과는 또 다른 장르의 미모를 지닌 옹성우는 자신의 큰 귀를 접는 개인기에 이어 각이 살아있는 댄스를 선보였다. 수줍게 웃다가도 무대에 서면 돌변하는 최유정과 늘씬하고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한 김도연을 픽했던 국민 프로듀서라면 놓쳐서는 안될 참가자다.
 
주학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주학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만능돌 여기있네’ 주학년
 
주학년은 방송 외적으로 팬덤을 끌어모으고 있는 참가자다. 9일 ‘프로듀스101 시즌2’ 101명의 연습생들이 야외에서 촬영을 진행했고 이에 팬들이 직접 찍은 사진이 온라인에 게재됐다. 주학년은 무대에선 한 컷만 비추어졌지만 팬들이 찍은 사진으로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트렌디한 외모에 다재다능함까지 더해진다면 ‘프로듀스101 시즌2’의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할 가능성이 크다. 
 
황민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황민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눈에 띄는 비주얼’ 황민현
 
‘여왕의 기사’에서 독특한 콘셉트와 눈에 띄는 비주얼을 보여줬고, 그 이전에도 꾸준히 활동하며 팬들을 모아왔던 뉴이스트 멤버들의 ‘프로듀스 101’ 출연은 여러모로 화제가 됐다. 다른 출연자들 사이에서 자신의 홍보 영상을 보여주는 민현의 모습을 보면, 그 어떤 출연자도 이들보다 더 절실하다고 말하기는 어려울 듯 하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