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3년 만에 전국 투어 개최…‘5월 새 앨범 발매’ (공식입장)
  • 표미내 기자
  • 승인 2017.04.21 15: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미내 기자] 로이킴이 전국 투어 콘서트 ‘2017 로이킴 라이브 투어(LIVE TOUR)’를 개최한다.
 
21일 로이킴의 소속사 CJ E&M 측은 “로이킴이 6월 24일(토)~25(일)에 열리는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공연을 시작으로 7월 1일 대전, 8일 대구, 15일 부산 등 4개 도시를 돌며 전국투어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3년 만에 투어 소식과 함께 오늘 정오 그간 새 앨범 및 콘서트 개최 시 선보였던 이른바 ‘로이킴 로고’의 새로운 버전인 ‘꽃 로고’와 장미꽃으로 장식된 티저 포스터가 공개 됐다. 
 
 
로이킴 콘서트 이미지 / CJ E&M
로이킴 콘서트 이미지 / CJ E&M

 
로이킴은 지난 2014년 이후 3년 만에 전국투어를 진행하는 만큼 그만의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이며 그의 콘서트를 기다려온 많은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5월 새 앨범 발매를 앞둔 로이킴은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 신곡의 라이브와 함께 새로운 콘셉트의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로이킴은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다양한 무대를 통해 뛰어난 실력을 입증하며 ‘공연형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또한 드라마 ‘또 오해영’, ‘도깨비’ 등 다수의 OST 참여, 각종 예능 출연 등 활발한 활동 중에도 무대에 대한 그리움이 남달랐던 로이킴은 올 봄학기 휴학을 결정했으며 현재 완성도 높은 앨범 및 콘서트 준비에 매진 중이다.
 
한편, ‘2017 로이킴 LIVE TOUR’의 티켓은 오는 27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