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테마] ‘맨투맨’ 4명의 주역들…‘박해진-박성웅-김민정-연정훈’
  • 표미내 기자
  • 승인 2017.04.21 11: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미내 기자]  
 
박해진-박성웅-김민정-연정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해진-박성웅-김민정-연정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오늘(21일) 첫 방송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맨투맨’의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다. ‘맨투맨’은 톱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남자에게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다.
 
지금부터 ‘맨투맨’의 주역 ‘박해진-박성웅-김민정-연정훈’에 대해 알아보자.
 
 
박해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해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해진.
 
박해진은 ‘맨투맨’에서 김설우 역으로 분해 천의 얼굴을 지닌 언더커버 요원으로 활약한다.
 
박해진은 첩보요원 김설우 역을 연기한 소감을 묻자 “10년 만에 마음대로 연기할 수 있는 캐릭터를 만났다 그만큼 재미있게 잘 놀았다는 느낌이다 촬영이 끝날 때는 나를 설우라고 부르는 현장이 하루아침에 사라지는 것 같아 먹먹했다”고 말했다.
 
한편, 박해진은 오늘(21일)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첫방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박성웅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성웅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성웅.
 
박성웅은 ‘맨투맨’에서 꽃미남도 짐승남도 아닌 ‘배드가이 한류스타’라는 신한류 개척한 악역 배우 여운광 역으로 등장한다.
 
박성웅은 1년 만에 안방 극장으로 돌아와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함은 물론 또 한 번 인생 캐릭터를 경신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박성웅은 ‘맨투맨’으로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김민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민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민정.
 
김민정은 ‘맨투맨’에서 츄잉엔터 매니저 실장으로 여운광(박해진)의 1호팬 차도하 역으로 등장한다.
 
김민정은 ‘맨투맨’ 제작발표회에서 “극 중 도하는 일에 있어서는 열정적이고 그리고 단순하고 과격하고 굉장히 감정적이고 모태솔로라서 사랑에 있어서는 굉장히 바보같은 면이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맨투맨’은 톱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남자에게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다.
 
 
연정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연정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연정훈.
 
연정훈은 ‘맨투맨’에서 왕좌를 물려받은 재벌3세 송산그룹 사장 모승재 역으로 등장한다.
 
연정훈은 이전 작품에서 맡은 역할과 ‘맨투맨’ 속 캐릭터 차이점에 대해 “같은 악역이지만 더 여유로워졌다”고 설명했다.
 
한편, ‘맨투맨’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JTBC를 통해 방송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