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어반(G Urban), 컴백 확정…‘저스틴 비버 노래 재해석’ (공식입장)
  • 이호영 기자
  • 승인 2017.04.21 10: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호영 기자] 실력파 R&B 듀오 지어반(G Urban)이 개성이 듬뿍 담긴 커버송을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지어반(홍혁수, 라경원)의 소속사 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저스틴 비버의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를 커버한 지어반의 라이브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지어반은 소파에 앉아 기타 연주에 맞춰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를 감미롭게 소화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어반 / 네버랜드 ENT
지어반 / 네버랜드 ENT

 
이미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커버한 곡임에도 불구하고 지어반은 보컬에 자신들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표현해내며, 타 아티스트들과는 차별화 된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커버송을 탄생시켰다.
 
지난해 마이클 잭슨 7주기를 맞아 추모 커버송을 제작해 해외 팬들에게 수많은 찬사를 받았던 지어반은 이번 커버 영상을 통해 국내 및 해외 팬들에게 다시 한 번 지어반의 존재감을 각인시킬 계획이다.
 

특히 지어반은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커버 영상 공개와 함께 오는 5월 3일 컴백 소식을 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지어반의 새 디지털 싱글 ‘줄거야’는 오는 5월 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