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전지현, 봄철 시티 러너를 위한 ‘시티 러닝룩’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대한민국 대표 패셔니스타 전지현의 ‘시티 러닝룩’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전지현과 함께 ‘도심 속을 달리는 시티 러너(City Runner)를 위한 스타일’을 테마로 운동할 때 연출하기 좋은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전지현은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네파 루나 방풍재킷을 활용한 스타일리시한 러닝룩을 선보였다. 꽃과 어울리는 핑크, 민트, 화이트 컬러부터 봄의 생동감을 연출하는 코랄 컬러 등 다채로운 컬러의 방풍재킷을 컬러 별로 다른 매력으로 표현해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전지현 / 네파
전지현 / 네파
 
특히, 전지현은 시크한 표정부터 장난기 가득한 표정까지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화보가 실내에서 촬영되고 동작이 크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액티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연출해 눈길을 끈다.
 
화보 속 전지현이 착장한 네파 루나 방풍재킷은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파스텔 톤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파스텔 컬러 구성과 더불어 쾌적한 착용감을 위해 통풍을 강화한 ‘에어테크 기술’과 카라를 고정시켜주는 ‘넥 카라 키퍼’ 등 러닝시 필요한 실용적인 기능성을 갖춰 산뜻한 봄철 시티 러닝룩으로 적합한 제품이다.
 
한편 전지현은 SBS 드라마 '푸른바다의 전설' 종영 이후 휴식을 취하고 있다.
 
전지현 / 네파
전지현 / 네파
 
전지현 / 네파
전지현 / 네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