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힘쎈여자 도봉순’ 박형식, “아이돌 출신 배우의 장점은 겁이 없는 것”
  • 표미내 기자
  • 승인 2017.04.21 09: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미내 기자] 박형식이 ‘아이돌 출신’ 연기자라는 꼬리표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밝혔다.
 
지난 19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UAA(United Artists Agency)에서 톱스타뉴스와 tvN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의 주역 박형식과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 날 박형식은 “영화 ‘스물’ 같은 청춘물을 찍어 보고 싶다 그리고 느와르적인 어두운 영화도 도전해 보고 싶다”는 바램을 전했다.
 
 
박형식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박형식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이어 ‘아이돌 출신’ 배우가 가지는 장점에 대해 “겁이 없는 것 같다 새로운 것이 왔을 때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고 카메라 앞에서도 자연스러운 부분이 많이 있는 것 같다”고 말하며 “배우분들의 깊이를 따라가진 못 하지만 좀 더 몸을 잘 다룰 줄 알고 좀 더 끼를 부린다고 하나 그런 것들은 어느정도 장점으로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든다”고 덧붙였다.
 
또한 유아인과 한 식구가 된 소감에 대해 “첫 만남에 스케줄로 만나게 돼서 너무 어려웠는데 선배님이 먼저 농담도 걸어주시고 했다. 존경하고 좋아하는 선배님과 함께하게 돼서 기쁘다 앞으로 행보에 많은 응원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박형식은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안민혁 역을 맡아 박보영과의 ‘특급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