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뷰] ‘힘쎈여자 도봉순’ 박형식, “임시완 든든한 존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박형식이 임시완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지난 19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UAA(United Artists Agency)에서 톱스타뉴스와 tvN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의 주역 박형식과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 날 박형식은 “촬영 현장에서 좀 더 마음 껏 뛰어 놀지 못 했던 것 같다 스스로 모자란 부분들을 느끼니까 창피하기도 하고 부끄럽기도 했다 하지만 촬영 현장에서 언제나 살아 있다는 느낌을 받는다”며 아쉬움 마음을 표했다.
 
 
박형식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박형식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이어 함께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는 임시완에 대해서는 “서로 고민을 많이 이야기 한다. 응원해주고 든든한 지원군이 되는 것 같다 이런 고민들을 쉽게 이야기 할 수 없는데 그런 것들을 속 시원히 가식 없이 얘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광희 형이 들어 갈 때 내가 촬영 중이어서 전화를 못 받았다 휴가 나오면 고기 사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한편, 박형식은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안민혁 역을 맡아 박보영과의 ‘특급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