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Lovelyz), 5월 2일 컴백 확정…‘프롤로그 필름 공개’ (공식입장)
  • 표미내 기자
  • 승인 2017.04.21 09: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미내 기자] 러블리즈(Lovelyz)가 5월 컴백을 확정 지었다.
 
21일 러블리즈(Lovelyz)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21일) 자정 러블리즈(Lovelyz)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프롤로그 필름(Prologue Film)’을 기습 공개했다.
 
공개 된 30여초간의 프롤로그 필름 영상 속에는 청순함이 돋보이는 에스닉한 원피스를 입고 신비로우면서도 고혹적인 눈빛들과 함께 여신들을 떠올리게 하는 비주얼과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러블리즈(Lovelyz) / 울림 ENT
러블리즈(Lovelyz) / 울림 ENT

 
더욱이 영상 속 귀를 사로잡는 몽환적인 사운드와 이전 앨범과 변화된 스타일이 강렬한 인상을 남겨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 올렸다.
 
또한 영상 말미에는 ‘LOVELYZ 2ND ALBUM REPACKAGE 지금, 우리 20170502’ 라는 문구 가 등장, 러블리즈의 구체적인 컴백일을 정식으로 알렸다.
 
러블리즈(Lovelyz)는 지난 2월 정규 2집 ‘R U Ready?(아 유 레디?)’를 발매, 타이틀 곡 ‘WoW!(와우!)’로 이전에 선보이지 않았던 상큼하고 발랄한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러블리즈(Lovelyz)는5월 2일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