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목드라마]‘추리의 여왕’ 권상우-윤희석, 다툼 최강희 등장에 싸움 종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추리의 여왕’ 권상우와 윤희석의 다툼을 최강희가 목격했다.
 
20일 방송된 KBS2 ‘추리의 여왕’ 하완승(권상우 분)과 김호철(윤희석 분)이 다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호철은 늦은 밤 자신의 앞으로 배당된 사건 중 장도장(양익준 분)의 마약 관련 사건을 접했다. 그는 담당형사가 하완승이라는 걸 알고 눈살을 찌푸렸다. 이 가운데 하완승이 몸담았던 팀이 강력팀으로 합쳐지면서 이들은 더 이상 장도장 사건에 관여할 수 없게 됐다. 
 

‘추리의 여왕’ / KBS2 ‘추리의 여왕’ 방송캡쳐
‘추리의 여왕’ / KBS2 ‘추리의 여왕’ 방송캡쳐
 
하완승은 사건 전담 검사가 김호철이라는 사실을 알았다. 특히 그는 장도장을 단순 절도범으로 처리하려는 김호철의 꿍꿍이를 알고 다음날 검찰청으로 찾아가 멱살을 잡으며 다퉜다.
 
이때 김호철의 아내 유설옥(최강희)이 나타나 두 사람의 싸움은 끝날 수 있었다. 김호철은 유설옥과 하완승이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고 질투를 느꼈다. 그리고 장도장에 대한 자신의 비밀이 탄로날까봐 유설옥을 황급히 다른 곳으로 데려갔다.
 
한편,생활밀착형 추리퀸 설옥과 하드보일드 열혈형사 완승이 미궁에 빠진 사건을 풀어내면서 범죄로 상처 입은 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휴먼 추리드라마 ‘추리의 여왕’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