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형식, 밝고 스마트한 이미지 활용한 광고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이광구)은 드라마 화랑(KBS2), 힘쎈여자 도봉순(tvN)에 잇달아 출연하며 인기몰이 중인 대세 연기돌 박형식과 손잡고 제작한 신규 TV CF를 18일 처음 공개했다
 
광고는 ‘위비플랫폼은?’ 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박형식과 우리은행 캐릭터 ‘위비’가 비트에 맞춰 ‘위비싸인’을 하며 시작된다. ‘위비싸인’은 중지와 약지를 교차해 ‘W’모양을 그린 것으로 위비(Wibee)의 ‘W’를 상징한다.
 
박형식은 광고에서 재미난 움짤샷이 가득한 위비캠, 바로바로 번역이 가능한 실시간 톡번역 서비스, 음성인식 AI뱅킹 소리(SORi), 위비멤버스, 게임, 음악 등 위비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한편의 뮤직비디오처럼 신나고 재미있게 표현하고 있다.
 

박형식 / 우리은행
박형식 / 우리은행
 
특히 이번 광고에서는 지난해 광고에서 쉽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위비송’을 요즘 트렌드에 맞게 재편집하여 사용함으로써, 듣는 이로 하여금 경쾌함과 친근감을 더하고 있다.
 
흥겨운 리듬과 함께 반복되는 ‘벌써 벌써 위비’라는 가사는 ‘위비플랫폼’의 혁신적인 기능에 대한 놀라움을 즐겁고 재치있게 표현하고 있으며 또한, ‘위비’가 ‘벌(Bee)’이라는 점에 착안, 발음이 겹치는 ‘벌써’라는 단어의 사용을 통해 우리은행은 한 발 앞서 고객을 찾아 나서고, 한 발 앞서 고객들의 어려움을 해결해 준다는 의미도 함축하고 있다.
 
한편 평소 밝고 순수한 이미지로 잘 알려진 박형식은 이번 촬영에서도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귀여운 댄스를 선보여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유쾌하게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