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틴스미스(Martin Smith), 봄맞이 노래 ‘봄 그리고 너’ 티저 공개… ‘감성 충만’

  • 황현경 기자
  • 승인 2017.04.20 18: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현경 기자] ‘슈퍼스타K7’ 출신 마틴스미스(Martin Smith)가 신곡 ‘봄 그리고 너’의 티저를 공개했다.
 
마틴스미스 소속사 V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마틴스미스의 신곡 ‘봄 그리고 너’의 티저를 공개했다”며 “오는 4월 25일 발표하는 ‘봄 그리고 너’는 계절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청량감 넘치는 팝 사운드의 곡이다”고 밝혔다.
 
마틴스미스 티저 / 브이엔터테인먼트
마틴스미스 티저 / 브이엔터테인먼트

 
‘봄 그리고 너’는 마틴스미스가 지난 해 발표한 ‘알고싶어’ 이후 약 1년 만에 발표하는 정식 음원이다.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마틴스미스의 ‘봄 그리고 너’의 티저는 화사한 파스텔톤의 영상과 경쾌한 기타사운드에 마틴스미스 멤버 정혁, 전태원의 달콤한 화음이 담겼다.
 
티저 영상 더불어 음원과 함께 공개될 ‘봄 그리고 너’의 뮤직비디오는 독특한 감각을 보여준 트웰브라운즈 김은유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그동안 마틴스미스는 온라인을 통한 비정규 데모곡 공개, V앱 방송 등 새로운 방식의 활동을 펼치며 신곡을 준비해왔다. 특히 홍대 클럽을 비롯해 크고 작은 페스티벌에서 꾸준히 공연을 펼치며 실력을 쌓아왔다.
 
소속사 V엔터테인먼트는 “마틴스미스가 앨범 준비 과정에서 봄의 계절감에 어울리는 ‘봄 그리고 너’를 2017년 첫 음원으로 먼저 공개하는 것으로 올 한해 앨범과 공연 방송활동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마틴스미스의 신곡 ‘봄 그리고 너’는 25일 공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