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SNS] 정기고, 팬들 향한 메시지 “당신들에게 힘이 되어 줄 수 있기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정기고가 팬들을 향한 메시지를 공개했다.
 
최근 정기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말 오래 걸렸죠? 지금 막 스튜디오에서 후반작업을 대충 마무리하고 집에 왔네요. 오랜 시간이 걸린 앨범이지만 사실 뭐 그렇게 거창한 것도 없어요. 지난 몇 년간의 추억 몇 줌과 머리속에 떠 다니는 이런 저런 생각들, 소소한 이야기들.. 어쩌면 좀 이기적인 앨범이 되었을지도 모르겠지만 이 노래들이 지금, 2017년의 나를 가장 분명하게 그릴 수 있는, 내가 세상에 들려주고 싶은 노래들인 건 확실한 것 같습니다. 내 노래가 세상 모든 사람들을 만족 시킬 수 없다는 것도 알고, 그랬으면 하는 마음도 별로 없지만 지금까지 오랜 시간 나를 기다려주고 내 노래가 이제 당신들에게 힘이 되어 줄 수 있기를 희망해 봅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이 담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정기고가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 정기고 인스타그램
정기고가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 정기고 인스타그램
 
사진은 정기고가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담겨 있으며, 그는 자신의 솔직한 심경을 밝히며 팬들에게 감사함을 표하고 있다. 더불어 그는 “당신들에게 힘이 되어 줄 수 있기를 희망해 봅니다”라고 덧붙이며 자신의 팬들을 향한 애정을 보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많이 기다렸어요, 고마워요”, “언제나 글이 너무 좋아요, 형 잘 들을게요”, “응원할게요. 화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정기고는 20일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