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테마] 박보검의 절친한 스타들…‘방탄소년단(BTS) 뷔-송중기-여진구’
  • 유해인 기자
  • 승인 2017.04.20 15: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해인 기자]  
박보검-뷔-송중기-여진구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박보검-뷔-송중기-여진구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박보검이 하루가 멀다하고 화제를 몰고오면서 그와 밀접한 관계를 가진 스타들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대표적으로 알려진 박보검의 절친은 ‘방탄소년단(BTS) 뷔-송중기-여진구’로 이들의 목격담 혹은 우정에 관한 일화가 종종 인터넷에 공개되기도 한다.
 
 
방탄소년단 뷔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방탄소년단 뷔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같이 제주도로 여행도 다녀왔지요, 방탄소년단(BTS) 뷔’
 
박보검과 뷔의 우정은 박보검이 2015년 KBS ‘뮤직뱅크’에서 MC를 맡으며 시작됐다. 둘은 자주 셀카를 찍어 올렸으며 그 사진들이 공개될 때마다 네티즌들은 훈훈한 비주얼의 늪에 빠져 환호를 보냈다.
 
두 사람은 최근 제주도 우정여행을 다녀온 사실이 밝혀지며 또 한 번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실제로 박보검과 뷔는 하루종일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이 올라와 있었다.) 최근까지도 지속되는 훈남들의 우정은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는 중이다.
 
 
송중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송중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니 상이 곧 내 상 진심어린 눈물 흘려주는 사이면 말 다 했죠, 송중기’
 
송중기와 박보검은 한솥밥을 먹는 사이다. 둘이 붙어있는 사진은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둘은 피자 브랜드 모델로 동시에 발탁되고 했다.
 
송중기와 박보검의 우정이 제대로 부각된 것은 박보검의 SBS 연기대상 최우수상 수상 순간이었다. 박보검은 눈물을 흘리며 “사랑하는 우리 아빠와 가족들, 함께 기쁨을 나누고 싶습니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고 곧바로 송중기가 눈물을 훔치는 모습이 화면에 잡힌 것.
 
 
여진구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여진구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의외의 인맥이야 강아지상 형제들의 응원 열전, 여진구’
 
여진구와 박보검은 서로의 간식차를 보내며 연기 생활을 응원하는 든든한 동료다. 심지어 여진구는 “보검이 형과 브로맨스 연기를 해보고 싶다”고 밝힌 바 있어 둘의 우정이 단단하다는 것을 확인시켜주었다.
 
여진구는 국민 남동생으로서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고 있어 아역시절부터 그를 응원해온 누나팬들의 마음에 불을 지르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