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 명세빈, 박상면에 “가온이가 장대표 좋아해” 진심으로 애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현희 기자) ‘다시, 첫사랑’ 박상면이 명세빈의 진심에 마음이 한풀 꺾였다.

19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에서는 명세빈이 구치소에 수감중인 박상면을 찾아가 설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상면은 “이하진 씨, 왜 다른 조건은 말 안합니까. 이하진 씨 전하고 다르잖아요. 미국에서 성공한 사업도 있고, 제이리더스 같은 친구도 있죠”라고 물었다. 

이어 그는 “백민희처럼 나에게 돈을 주든가, 우리 가족을 가지고 협박을 하든가 하면 더 쉬운데요”라고 덧붙였다.

‘다시, 첫사랑’명세빈-박상면/KBS 2TV ‘다시, 첫사랑’ 방송 캡처
‘다시, 첫사랑’명세빈-박상면/KBS 2TV ‘다시, 첫사랑’ 방송 캡처

이에 명세빈은 “알아요, 수없이 그렇게 할까 고민했어요. 수감생활을 미끼로 협박할까 미국가족을 미끼로 할까, 돈을 줄까... 전에 못했던 일을 지금 할 수 있으니까 더 고민했어요”라고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이어 그는 “그런데 그렇게 안하려고요. 가온이가 장영수 씨 많이 좋아해요. 내 아들이 좋아하는 사람한테 흥정하고 협박하고 그런짓 하고 가온이 얼굴 볼 생각 하니까 도저히 안되겠더라고요"라고 마음을 전했다.

명세빈은 “그러니까 부탁하고 애원하는 것 밖에 없네요. 제발 부탁드립니다”라고 간절히 부탁했고 그런 명세빈의 모습에 박상면은 눈물을 흘렸다.

한편, KBS 2TV ‘다시, 첫사랑’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