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안관’ 이성민-조진웅-김성균, ‘신세계’ ‘범죄와의 전쟁’ 패러디 포스터 대공개 ‘개성만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보안관’이 이성민-조진웅-김성균을 비롯해, 동네 사람들로 분한 조연 배우들의 유쾌한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패러디 포스터를 공개했다.
 
보안관 / 롯데엔터테인먼트
보안관 / 롯데엔터테인먼트
 
이번에 공개한 패러디 포스터는 파격적인 코믹 연기 변신을 예고한 연기파 3인방과 빈틈 없는 웃음을 선사할 조연 배우들이 ‘범죄와의 전쟁’,‘신세계’의 포스터를 똑같이 패러디해 눈길을 끈다. 영화 ‘보안관’은 작정하고 웃기는 코미디 영화로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보안관 / 롯데엔터테인먼트
보안관 / 롯데엔터테인먼트
 
먼저, “드루와~ 드루와~” 등 다양한 명대사로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영화 ‘신세계’를 패러디한 포스터는 기존의 포스터와 비교해도 뒤쳐지지 않을 만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장난기 넘치는 표정과 보는 순간 무장 해제시켜버리는 미소를 담은 2가지 버전으로 보는 재미가 쏠쏠한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세 남자가 가고 싶었던 서로 다른 신나는 세계’라는 카피와 제목은 ‘보안관’에서 각기 다른 개성으로 쉴새 없이 웃음을 선사할 세 배우의 코믹 연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보안관 / 롯데엔터테인먼트
보안관 / 롯데엔터테인먼트
 
이어 모두가 한 자리에 모여 있는 ‘범죄와의 전쟁’ 패러디 포스터는 부산 기장의 한 부둣가를 런웨이 삼아 한껏 폼을 잡고 위풍당당하게 걷고 있는 그 자체로 웃음을 자아낸다. 최민식과 하정우를 중심으로 양복을 쫙 빼 입은 사내들이 걸어오는 기존의 포스터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극중에서 이들이 선보일 쫀쫀한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보안관 : 웃기는 놈들 전성시대’라는 제목까지 더해져, 연기 잘하는 배우들이 작정하고 보여줄 클라스가 다른 웃음과 색다른 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한편, ‘보안관’은 5월 3일 관객들을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