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민호(Lee Min Ho)-유오성(Yu Oh Seong), '신의' 긴장감 넘치는 대면 속 시선 교환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SBS 월화드라마 ‘신의’(극본 송지나, 연출 김종학, 신용휘, 제작 신의문화산업전문회사)의 이민호-유오성이 숨 막힐 듯 한 분위기 속 마주선다.
 
▲ 사진=이민호(Lee Min Ho)-유오성(Yu Oh seong), 신의문화산업전문회사

지난 방송에서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첫 등장한 기철(유오성 분)이 공민왕(류덕환 분)을 보좌할 대신들에게 밀지를 보내 그들을 죽음으로 몰아넣는 잔혹한 모습이 그려지며, 공민왕을 향한 그의 검은 속내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오늘(20일) 방송되는 ‘신의’ 3회에서는 무사 최영(이민호 분)과 기철이 서로의 진심을 감춘 채, 아슬아슬 줄타기를 넘나드는 대면으로 긴장감을 한 층 상승시킬 예정. 공개된 장면 속 이민호는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미묘한 미소를 머금은 한편, 유오성은 범접할 수 없는 다크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어 두 남자의 팽팽한 시선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신의’ 3회에서는 10년간의 볼모생활을 마치고, 고려에 입성하는 공민왕을 위해 기철이 준비한 음흉한 환영 인사가 예고되고 있는 가운데 무사 최영과 기철의 만남이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에 ‘신의’ 제작사의 한 관계자는 “처음으로 마주하게 된 무사 최영과 기철의 긴장감 넘치는 만남은 이들 사이 또 하나의 사건으로 이어지며 극의 흥미를 한 층 높일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