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맨투맨’ 박해진, “사전제작 드라마 흥행부진 우리가 한번 깨보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맨투맨 박해진이 드라마를 선택한 이유를 전했다.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박해진과 이창민 PD, 김원석 작가, 박성웅, 김민정, 연정훈, 채정안, 정만식이 JTBC ‘맨투맨’ 제작발표회를 가졌다.
 
‘맨투맨’은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고스트 요원과 그를 둘러싼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비공식 스파이 로맨스 드라마이다. 
 

박해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박해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날 박해진은 “현재 사전제작 드라마가 성적이 좋지 않은데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물어보는 질문에 “제가 작품을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다”고 말하며 “김원석 작가님에게 시나리오를 받고 너무 재미있는 드라마가 될것 같아서 하게 됐다”고 이유를 밝혔다.
 
이어 “유쾌하고 재미있는 드라마로 만들고 싶었다”고 말하며 “의도 한데로 작품이 잘 나온것 같아서 만족스럽다”고 이야기 하면서 “사전 제작 드라마가 성적이 좋지 않지만 그걸 한번 깨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맨투맨’은 한류스타 박해진과 ‘태양의 후예’의 김원석 작가, ‘리멤버 아들의 전쟁’ 이창민 PD의 컬래버레이션으로 2017년 상반기 또 하나의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맨투맨’은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후속으로 오는 21일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