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애타는 로맨스’ 송지은, 눈물겨운 근무환경 포착…궁금증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애타는 로맨스’ 송지은이 흙길을 걷는 미래가 암시돼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18일 OCN 월화드라마 ‘애타는 로맨스’에서는 송지은의 눈물겨운 근무환경이 그려질 예정이다.
 
송지은 / ‘애타는 로맨스’ 영상 캡처
송지은 / ‘애타는 로맨스’ 영상 캡처
 
송지은은 성훈과의 ‘아찔한 하룻밤’ 이후 3년 뒤 대복그룹 영양사로 취업에 성공한다고. 그런 가운데 그녀가 꿈꾸던 영양사와 다르게 살벌한 현실이 기다리고 있음을 짐작케 하는 상황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송지은은 직장 동료들에 둘러싸여 왠지 모를 살벌한 분위기 속에서 고군분투 중이다. 이어 무언가에 화들짝 놀란 듯한 모습과 나 홀로 외로이 도시락을 먹고 있어 ‘이유미 수난시대’를 예고하고 있다.
 
1회에서 송지은은 요리학원과 면접장을 뛰어다니며 노력했지만 취업의 길은 멀고도 험난했고 요리에 재능이 없어 계속되는 면접에서도 낙방하는 등 취업의 문턱에서 여러 번 좌절을 맛보고 있었다.
 
이에 3년 뒤 취업에 성공해 꽃길만을 걸을 것 같았던 송지은의 앞날에 왜 이런 먹구름이 예상되고 있는지, 그녀가 이 모든 난관을 헤쳐 나갈 수 있을 지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송지은이 영양사로 들어간 대복그룹은 3년 전 하룻밤을 함께 보낸 성훈이 본부장으로 있는 곳. 때문에 그 사건 이후 재회한 두 사람의 관계 진전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세상 우울열매 다 먹은 듯한 표정을 한 송지은의 속사정은 18일 밤 9시 OCN ‘애타는 로맨스’ 2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