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엑스아이디(EXID), 팬들과 함께한 첫 팬사인회…‘팬사랑 듬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이엑스아이디(EXID)가 남다른 팬 사랑을 뽐냈다.
 
이엑스아이디는 지난 주말, 롯데백화점 영등포점과 IFC몰 사우스아트리움에서 펼쳐진 신곡 ‘낮보다는 밤’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만났다.
 
세 번째 미니앨범 ‘이클립스(Eclipse)’ 발매를 기념해 오랜만에 팬들과 가깝게 만나는 자리에 참석한 이엑스아이디는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이엑스아이디(EXID) /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이엑스아이디(EXID) /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이엑스아이디 멤버들은 선물 받은 소품을 착용하고 사인회를 진행, 손 하트를 날리는 등 팬들의 사랑에 화답했다. 팬사인회 현장에는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까지 찾아와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팬사인회를 찾아준 팬들을 위해 현장에서 멤버들이 직접 번호를 선택해 멤버들의 음성이 담긴 녹음 인형과 모습이 담긴 셀프 동영상을 선물해 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아끼지 않았다.
 
이엑스아이디의 ‘낮보다는 밤’은 공개 직후 중국 인위에타이 차트와 미국 아이튠즈 KPOP 차트, 말레이시아 KPOP 차트, 베트남 전체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애플 뮤직의 한국과 미국 스토어 ‘Best of the Week’에 타이틀곡 ‘낮보다는 밤’과 하니의 솔로곡 ‘우유’가 선정됐다. ‘Best of the Week’은 나라별로 한 주 동안의 최고의 곡을 선정하는 애플 뮤직 주요 플레이리스트다.
 
한편, 이엑스아이디는 지난 10일 신곡 ‘낮보다는 밤’으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