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엽기적인 그녀’ 주원-오연서, 티저 포스터 공개… ‘케미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귓속말’ 후속으로 5월 말 첫 방송 예정인 SBS ‘엽기적인 그녀’가 화사하면서도 상큼 발랄함이 물씬 느껴지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엽기적인 그녀’는 조선 최고의 매력남이자 세자의 스승인 주원과 엽기 발랄 공주 오연서의 알콩달콩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로, 매력 넘치는 조선시대 두 젊은이의 연애 스토리가 흥미로운 궁중의 암투를 배경으로 유쾌하면서도 묵직하고 현실감 있게 전개된다.
 
주원-오연서 / 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
주원-오연서 / 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
 
주원이 매력 넘치는 조선 최고의 사대부 ‘견우’ 역을, 오연서가 엽기 발랄 ‘혜명공주’ 역을 맡아 극의 중심에 서고, 이정신이 카리스마 가득한 감찰부 종사관 ‘강준영’으로, 김윤혜가 견우를 연모하는 여인 ‘정다연’으로 분해 풍성한 스토리를 만든다.
 
공개된 포스터 역시 주원, 오연서의 화사한 비주얼과 생기 넘치는 기운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화려하고 고운 한복 자태로 눈길을 끄는 두 사람의 모습이 조화를 이루며 ‘엽기적인 그녀’만의 유쾌한 로맨스가 시청자의 설렘을 자극할 예정이다.
 
100% 사전제작으로, 주원과 오연서의 조합이 작품 속에 어떻게 녹아들어 있을지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촬영 현장에서도 동갑인 두 배우가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연기를 펼쳤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엽기적인 그녀’는 5월 ‘귓속말’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