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뛰어난 댄스 실력 과시하는 춤신춤왕…‘공민지-여자친구 신비-다이아 은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공민지-여자친구(GFRIEND) 신비-다이아(DIA) 은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공민지-여자친구(GFRIEND) 신비-다이아(DIA) 은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걸그룹 및 여성 솔로 가수가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화려한 춤사위를 자랑하며 대중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멤버들을 모아봤다.
 
각종 음악 방송 프로그램,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끼를 발산하고 있는 메인댄서 멤버들, ‘공민지-여자친구(GFRIEND) 신비-다이아(DIA) 은진’이 그 주인공이다. 
 
공민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공민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그룹에서 솔로로, 명불허전 춤신춤왕 공민지’
 
공민지는 투애니원(2NE1)을 벗어나 솔로로 데뷔했다. 그는 17일 쇼케이스를 통해 완벽한 무대를 선사하며 출격 신호탄을 알렸다. 특히 공민지는 댄스에 이어 보컬까지, 어느 하나 부족하지 않은 모습을 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공민지는 물 오른 듯한 미모로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자신만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
 
한편, 공민지는 17일 쇼케이스를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자친구(GFRIEND) 신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여자친구(GFRIEND) 신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댄스는 물론 보컬까지 완벽한 여자친구(GFRIEND) 신비’
 
신비는 여자친구(GFRIEND)의 메인 댄서로, 보컬까지 완벽한 모습을 보이며 팬들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더불어 신비는 이번 ‘핑거팁(FINGERTIP)’의 댄스 브레이크를 통해 메인댄서다운 면모를 톡톡히 보여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신비는 데뷔 이후로 꾸준히 ‘춤선이 예쁜 걸그룹 멤버’로 언급됐으며, 뛰어난 여자친구(GFRIEND)의 비주얼 센터다운 모습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신비가 속해있는 여자친구(GFRIEND)는 최근 ‘핑거팁(FINGERTIP)’을 통해 큰 사랑을 받으며 활동을 마무리한 바 있다. 
 
다이아(DIA) 은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다이아(DIA) 은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길쭉한 기럭지로 시원한 춤사위를 뽐내는 다이아(DIA) 은진’
 
은진은 Mnet ‘힛 더 스테이지’를 통해 같은 그룹의 멤버 채연과 시선을 강탈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펼쳐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더불어 채연과의 특급 케미를 자랑해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그치지 않고 지난해 SBS ‘가요대전’을 통해 아이돌 중 독보적인 댄스 실력을 발휘해 이후 댄스 실력이 뛰어난 걸그룹 멤버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은진이 속해있는 다이아(DIA)는 오는 19일 쇼케이스를 통해 컴백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