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도둑들', 홍콩 개봉 확정…전지현 홍콩 전격 방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1,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역대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5위를 달성한 영화 '도둑들'(제공 쇼박스㈜미디어플렉스 l 제작 ㈜케이퍼 필름)이 9/6(목) 홍콩 개봉 확정과 연이은 아시아 개봉을 앞둔 가운데, 전지현이 프로모션을 위해 홍콩을 전격 방문, 임달화, 증국상과 함께 갈라 프리미어 행사에 참석한다.

▲ 사진=영화 '도둑들', 1st Look 퍼스트룩


여기에 '도둑들'은 제 37회 토론토 영화제에 초청되는 등 겹경사를 맞으며 한국을 넘어서 전세계가 주목하는 작품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도둑들'은 개봉 전부터 최동훈 감독과 한, 중 최고의 배우들이 결합했다는 사실만으로도 싱가폴,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인도네시아, 대만, 중국, 홍콩, 태국까지 아시아 8개국에 선판매되며 해외에서의 높은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 사진=영화 '도둑들', 1st Look 퍼스트룩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홍콩 개봉과 함께 같은 날 인도네시아 개봉, 9월 13일(목)에는 싱가폴, 이후 10월과 11월에는 말레이시아와 태국 등 나머지 국가에서도 개봉할 예정이다. 아시아 각국에서의 개봉 소식은 천만 관객 돌파와 함께 2012년 한국영화 최고의 흥행작으로의 위상을 다시 한번 확고히 하는 결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전세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도둑들'의 예니콜 전지현이 아시아 지역 개봉을 앞두고 홍콩을 방문해 다양한 영화 프로모션 행사에 참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사진=영화 '도둑들', 1st Look 퍼스트룩


특히, 전지현은 8/25(토) 임달화, 증국상과 함께 갈라 프리미어 행사에 참석, 해외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오랜만에 중국을 방문하는 전지현을 비롯해 중국 최고의 스타들이 함께하는 이번 프리미어 행사는 '도둑들'의 열기를 홍콩까지 이어가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도둑들'은 오는 9월 6일 개막하는 제37회 토론토 영화제의 ‘월드컨템포러리월드시네마(Contemporary World Cinema)’ 부문에 초청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도둑들'이 상영되는 컨템포러리월드시네마 부문은 전세계 화제작들만을 엄선해 보여주는 섹션으로 '도둑들'은 9월 13일 라이어슨 대학 내 시네마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칸느, 베를린, 베니스 영화제와 함께 세계 4대 영화제 중의 하나로 손꼽히는 토론토 영화제 상영으로 '도둑들'은 대중성은 물론 작품성까지 인정받음과 동시에 아시아를 넘어서 미주까지 식을 줄 모르는 열기로 전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도둑들'은 마카오 카지노에 숨겨진 희대의 다이아몬드 ‘태양의 눈물’을 훔치기 위해 한 팀이 된 한국과 중국의 프로 도둑 10인이 펼치는 범죄 액션 드라마다.
 
스릴 넘치는 이야기와 화려한 액션,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어우러진 가장 한국적인 범죄 액션 영화로 1,100만 관객을 돌파, 역대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5위의 쾌거를 이룬 '도둑들'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