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형식, 정은지-마마무에 이어 OST까지 참여…‘다재다능 로코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박형식이 ‘힘쎈여자 도봉순’ OST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최종회를 앞두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측은 오늘(15일) 정오 박형식이 부른 마지막 OST ‘그 사람이 너라서’를 전격 발매한다.
 
발칙한 상상력과 유쾌한 연출,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시킨 배우들의 맞춤 명품 열연, 달달한 로맨스까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역대급 시청률로 JTBC 드라마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힘쎈여자 도봉순’은 정은지를 시작으로 마마무, 수란, 에브리싱글데이, 김청하, 스탠딩에그 등이 총출동한 명품 OST로 시청자들의 귀까지 즐겁게 만들었다. OST 라인업의 마지막 퍼즐을 박형식이 채우며 화려한 대미를 장식하게 됐다.
 

박형식 / JTBC
박형식 / JTBC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게임회사 CEO 안민혁을 연기하는 박형식은 안정적이면서도 매력을 극대화한 연기로 대세남의 입지를 탄탄히 굳혔다. 특히 박보영과의 케미와 꿀 떨어지는 눈빛 등 실감나는 감정연기는 연일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차세대 로코킹의 등극을 알렸다. 한껏 물오른 연기력으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박형식은 ‘그 사람이 너라서’를 통해 여심저격 꿀보이스를 선보인다.
 
극중 도봉순(박보영 분)과의 로맨스가 절정으로 치닫는 상황에서 공개되는 OST인 만큼 달달한 설렘 보이스로 듣는 이들의 마음과 귀를 녹일 예정이다.
 
솔직한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의 ‘그 사람이 너라서’는 마지막을 향해 갈수록 깊이가 진해진 도봉순에 대한 안민혁(박형식 분)의 마음을 담아낸 곡으로 담담하고 진솔하게 마음을 풀어내는 박형식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인상적인 감성 발라드.
 
한편, ‘힘쎈여자 도봉순’ 최종회는 오늘(15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