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승우(Jo Seung Woo)-이요원(Lee Yo Won), '마의' 촬영 각오 전해… “최고의 작품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조승우, 이요원, 손창민, 이상우, 유선 등이 2012년 하반기 기대작 '마의'(馬醫)(극본:김이영, 연출: 이병훈, 최정규) 촬영에 임하는 당찬 각오를 밝혔다.
 
▲ 사진=MBC '마의' 출연진

MBC 창사51주년특별기획드라마 '마의'에 출연하는 조승우, 이요원, 손창민, 이상우, 유선, 이순재, 김창완, 김혜선, 한상진, 최수린, 김소은, 조보아는 이병훈 감독을 비롯한 제작진과 지난 2일, 여의도에 위치한 한 음식점에서 모여 앞으로의 다짐을 전했다.
 
조승우는 “데뷔한지 14년이 되었지만, 드라마는 처음이다. 한번에 하나의 일밖에 하지 못하는데, 촬영하는 동안 현장에서 살겠다. 최고의 작품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하며, 작품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조승우는 조선시대 수의사(獸醫師)인 마의(馬醫)에서 어의(御醫)의 자리에까지 오르는 조선 최초의 한방 외과의(外科醫) ‘백광현’역을 맡았다.
 
타고난 영민함으로 뛰어난 의술을 지닌 혜민서 의녀 ‘강지녕’역을 맡은 이요원은 “부족하지만, 이처럼 훌륭한 드림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또한, 뛰어난 두뇌와 탁월한 정치적 감각으로 젊은 나이에 전의감 의생(醫生)이 된 ‘이명환’역의 손창민은 “이병훈 감독과 40년 인연인데, 드디어 함께 작품을 하게 되었다. 배역에서도 실제 현장에서도 허리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말했다.
 
'골든타임' 후속으로 방송되는 '마의'는 조선 후기 말을 고치는 수의사로 출발해, 어의 자리까지 올랐던 실존인물 백광현의 파란만장한 생애와 심오한 의학세계를 다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